2024-04-19 12:00 (금)
마마몽떼, 대구 시지 몬테소리 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마마몽떼, 대구 시지 몬테소리 센터 신규 오픈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2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jpg

몬테소리 교육센터 마마몽떼 몬테소리(대표 유성언)가 대구 수성구 욱수동 (대구시지센터)에 신규 센터를 오픈한다.

마마몽떼 대구 시지 센터에서는 0~4세 프로그램인 마마몽떼 클래스와 마마몽떼 북클럽서비스, 4세~초등학생을 위한 몬테소리 교실인 마마몽떼 플라이가 함께 운영된다. 현재 겨울학기 등록을 받고 있으며 마마몽떼의 모든 클래스는 개별화 발달 프로그램 적용을 위해 소수정원으로 구성된다.

뉴욕에 본부를 둔 미국몬테소리협회의 대한민국 연구소인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가 런칭한 마마몽떼는 전국 30여개 센터가 오픈 또는 준비중으로 영유아  교육의 다양성을 높이고 있다.

대구 시지센터는 최근에 오픈한 대구 다사센터와 함께 대구지역 영유아 몬테소리 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대구지역은 대구 시지 센터 오픈 이후 2018년 상반기까지 대구 테크노폴리스센터와 대구 진천센터, 대구 황금센터, 대구 범어센터, 대구 각산혁신센터 등의 오픈이 확정됐다.

마마몽떼 관계자는 “국내외 유수의 영유아 회사들과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영유아 교육과 라이프 스타일에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2018년 교육 테크놀로지 선두업체로 도약하기 위한 IT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리뉴얼 출시 예정인 마마몽떼 몬테소리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은 교육센터에서 아이들 개별적인 발달 관찰에 체계성을 더할 수 있으며 학부모들과의 원활한 피드백 공유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마마몽떼 전국센터 겨울학기는 11월 27일 시작되며 마감되지 않은 클래스로 등록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