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45 (토)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 출시
상태바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1.20 2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0-10.jpg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가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Data Management Software Sui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는 새로운 서버 기반 소프트웨어 기능과 함께 최신 제품인 Analysis Server를 도입해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Analysis Server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대용량 측정 데이터의 검색, 표준화, 분석 및 보고를 자동화하도록 지원한다. 또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는 고객의 기존 데이터 포맷 및 IT 인프라와 통합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충분히 갖추고 있기 때문에 윈도우 시스템과 네트워크만 연결돼 있으면 어떤 팀이라도 강력한 데이터 관리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 비보타(Viviota)의 CEO 배리 허트(Barry Hutt)는 “비보타는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사용해 주요 자동차 제조사를 지원했으며, 구성 요소 테스트 중 하나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드는 시간을 10 시간에서 7 시간으로 단축하도록 했다. 이는 본질적으로 테스트 주기를 하루로 단축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NI 플랫폼 소프트웨어 담당 부사장인 데이브 윌슨(Dave Wilson)은 “디바이스 테스트, 물리적 자산 모니터링, 제품 설계 분석을 위해 수집되는 데이터 양은 계속 폭발적으로 증가한다”라며 “수집되는 데이터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중요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서는 반복 가능한 자동화 프로세스를 확립해야 한다. 데이터의 불일치와 오류는 잘못된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수동 또는 자동 분석 프로세스로 데이터를 보내기 전에 엔지니어가 모든 데이터를 수동으로 검사하고 검증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