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건조함과 속당김으로 베이스가 무너져 고민인 여성들 위한 여우화장대 ‘필터쿠션부스터’ 출시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11월 19일 일요일
41.jpg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 피부가 건조해지며, 잘 트는 이유 때문에 촉촉한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비비크림과 CC크림으로 베이스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시간이 흐르면서 다크닝현상으로 잿빛얼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베이스 사용에 유의해야 한다.

WBSKIN(대표 김왕배) 여우화장대에서 새롭게 출시한 ‘필터쿠션 부스터’ 제품은 기존 쿠션팩트가 가지고 있는 매트하며 낮은 보습지속성의 단점을 보완해주며,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땀, 피지와 같은 유분기와 모공, 요철을 평탄하게 만들어 밀림을 방지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을 지닌 제품이다.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기초제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베이스메이크업 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특히, 얼굴피부의 면역조절과 항염증,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황기추출물의 약리작용으로 미백에 도움을 주고 여드름, 뾰루지, 기미 등 피부트러블을 완화해주며 잡티를 커버해주는 컨실러 기능도 갖고 있다.

또한, 비타민C가 함유돼 있어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고, 노화를 억제하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발아녹두추출물은 자극완화와 진정작용이 있다. 그리고 사과의 200~800배 정도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나무’라고 불리는 산자나무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미백, 면역, 항염, 항산화 등 생리활성에 도움을 준다.

이에 커버력, 밀착력 좋은 쿠션 등 많은 쿠션들이 계속 출시가 되고 있지만 들뜸현상과 무너지는 현상으로 발생해 피지분비 또는 악건성피부로 이어지게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해주는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보성 녹차씨오일에 있는 카테킨, 비타민 A, C, E와 올레인산 등이 얼굴 피지분비를 조절해줘 파우더팩트, 파운데이션으로 커버했을 때 무너지지 않고 지속력을 높혀준다.

또한,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데, 특히 요즘과 같은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복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각질층에 필요한 17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WB스킨 (대표 김왕배) 여우화장대 관계자는 “특히 요즘과 같은 날씨에는 피지분비량이 불규칙하기 때문에 메이크업베이스를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얼굴이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잘 일어나 여성들은 파운데이션 인생템, 인생쿠션을 찾기 위해서 드럭스토어 방문과 겟잇뷰티, 로드샵쿠션 키워드 검색 등의 노력을 쏟고 있다”며 “하지만 기본적으로 에어쿠션 및 쿠션팩트를 사용했을 때 매트함과 속건조를 보완해줄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WB스킨 여우화장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