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라비템 스킨베리핏 각질패드 브랜드 런칭, 1+1 이벤트까지!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11월 14일 화요일
22.png

공식판매홈페이지에서는 라비템 스킨베리핏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를 1+1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을, 겨울철 피부관리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어려움은 각질 관리를 하는 것이다. 특히 환절기에 각질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얼굴뿐만 아니라 특정 신체부위에 하얗게 각질이 올라와 피부를 거칠게 만들기 때문이다. 특히 코, 미간, 볼 등에 각질이 생기게 되면 메이크업이 잘 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뜨는 현상이 반복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힘을 가하여 얼굴을 문질러서 각질제거를 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 각질제거 방법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제대로 된 클렌징을 위해서는 세안 후 남은 화장품 노폐물들이 없도록 해야 한다. 흔히 사람들은 이중 세안으로 클렌징을 하고 있지만, 메이크업 및 먼지 등 남아있는 노폐물이 완벽히 제거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스킨베리핏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는 화장품 브랜드 라비템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클렌징, 토너 그리고 각질정돈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각질패드는 제주해수 90%,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고민성피부, 민감성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패드 타입의 자극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각질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AHA+BHA 성분을 담고 있는데, AHA는 글리콜산과 락트산 성분이 많이 사용되고 이러한 성분들을 통해 세안 후 남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킨베리핏 클리어링 패드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패드 타입으로 제공이 되고 있다. 볼록한 엠보싱면으로 코, 입 등 세심한 곳까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고, 뒷면의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주면 된다. 이 제품을 이용하고 나면 세안 후 남아있는 노폐물과 각질을 순하게 제거해주고, 이와 동시에 토너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수분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

현재 공식판매홈페이지에서는 라비템 스킨베리핏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를 1+1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라비템은 페이스북에서 알려져 있으며, 제품 출시 3개월만에 고객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화장품브랜드 라비템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