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안랩, 채용 전제형 8주 인턴십 프로그램 ‘매칭 인턴십’ 실시

R&D, 보안위협분석 등 총 2개 부문에서 모집, 8주 인턴십 종료 후 채용 연계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11월 14일 화요일

안랩(대표 권치중)은 채용 전제형 8주 인턴십 프로그램 ‘매칭 인턴십’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R&D(윈도우, 리눅스, 웹, 모바일 개발 등) ◇보안위협분석 등 총 2개 부문이다. 서류접수 기간은 11월 22일 09시까지이며, 안랩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인턴십은 학력, 학점, 어학점수 등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모집분야 관련학과 전공자 외에 비전공자의 경우에도 지원 분야의 기본지식을 갖추면 응시할 수 있다. 단, 8주 인턴십 종료 후 신입사원으로 근무 가능해야 한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11월 24일(금) 예정이며 이후 1,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인턴으로 최종 선발된다. 이후에는 총 8주간 실무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료한 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안랩은 이번 ‘매칭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8주 인턴십 기간 동안 지원자들이 안랩의 기업문화, 가치관 등을 미리 경험하고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시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지원자의 잠재역량과 장점을 평가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안랩, 인턴십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