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30 (금)
신화푸드그룹, 송도이동갈비 천지연 안양 인덕원점 오픈
상태바
신화푸드그룹, 송도이동갈비 천지연 안양 인덕원점 오픈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3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jpg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신화푸드그룹이 지난 10월 21일(토) 새롭게 오픈한 신화투썸빌리지 송도이동갈비, 천지연 안양 인덕원점이 오픈 이후 현재까지 방문 고객들로부터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화투썸빌리지 안양점과 5km 내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오뚜기 공장 맞은 편에 오픈한 안양 인덕원점은 2개의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화투썸빌리지 형태로 ‘숯불돼지갈비 천지연’, ‘송도이동갈비’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달 21일(토) 신화푸드그룹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가오픈 때부터 주말 내내 고객들이 몰리면서 매장 앞에서 웨이팅 하는 고객들이 많았다. 외부와 마찬가지로 업장 내부도 대기하는 고객과 식사하는 고객들로 붐볐다.”고 전했다.

평촌동에 거주하는 허 모(40) 씨는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방문했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 몰랐다. 오픈일에 100% 당첨 경품이벤트로 2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당첨되어 덤으로 선물 받는 기분이 든다.”라고 밝혔다.

안양 인덕원점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양질의 메뉴와 다양한 찬 구성, 카페형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고, 아이스크림과 커피 등의 디저트바까지 마련되어 있어 식사 후 후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주력 메뉴로는 질과 맛이 남다른 원육을 특제 양념에 젠 맛이 특징인 이동숯불갈비와 남녀노소 모두 즐겨 먹을 수 있는 한돈양념구이 등 한국인의 기호에 맞는 깊은 맛의 갈비를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신화푸드그룹은 1998년 5월 인천 송도에 1호점인 숯불돼지갈비 천지연 브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경기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직영점을 오픈하고 있는 외식전문기업이다. 현재 안양 인덕원점 오픈 후, 용인IC점, 청주점, 송도이동갈비 본점 리뉴얼 등 지속적인 업장 오픈 계획을 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