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ADT캡스, ‘흰지팡이의 날 기념 시각장애인 재활복지대회’ 봉사활동 실시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10월 13일 금요일

1013-3.jpg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지난 12일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제38회 흰지팡이의 날 기념 시각장애인 재활복지대회’에서 시각장애인들의 원활한 행사 참여를 돕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시각장애인 재활복지대회는 시각장애인의 권리보호를 위해 지정된 ‘흰지팡이의 날(10월 15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날 행사는 시각장애인 및 가족 등 2,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유공자 표창,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시각장애인들의 화합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ADT캡스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은 거동이 불편한 시각장애인들의 행사장 길 안내와 행사 참여를 돕고, 응급처치 자격증이 있는 경호팀 직원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하는 등 행사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사회적 약자를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보안전문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 없는 따뜻한 세상을 위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