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클로닉스,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 ‘랜섬디펜더’ GS인증 1등급 획득

4단계 다중 방어 시스템으로 랜섬웨어 위협으로부터 대응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10월 13일 금요일

1013-2.jpg
클로닉스(대표 남승리)는 자사의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 ‘랜섬디펜더(RansomDefender)’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랜섬디펜더는 그동안 존재했던 수많은 랜섬웨어의 행위와 패턴을 독자적으로 분석해 완성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는 고유 행위 탐지 기술이 적용돼 있으며, 예측 불가능한 랜섬웨어 행위까지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차단하는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이다.

랜섬디펜더는 ▲악성코드 검사 ▲유인파일 진단 ▲행위 기반 탐지 ▲폴더 보호의 ‘4단계 다중 방어 시스템’으로 랜섬웨어 위협을 단계별로 정밀하게 추적하여 랜섬웨어 공격을 정확히 탐지하고 방어한다.

클로닉스 측은 ”최근 추석 연휴에 발생한 ‘올크라이’ 랜섬웨어와 같은 신, 변종 랜섬웨어의 피해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강력한 랜섬웨어 방어 솔루션으로 랜섬웨어의 유입을 차단하는 예방이 우선시돼야 한다”고 말했다.

클로닉스 남승리 대표는 “GS인증 획득을 통해 다시 한 번 랜섬디펜더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증받아 기쁘다”며 “내년에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랜섬웨어를 방어할 수 있도록 RansomDefender Enterprise 제품을 출시하고 국내외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