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HPE, 클라우드 서비스 한데 모은 하나의 통합 카탈로그 출시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내 40개 공식 협력사들, 원스톱 클라우드 서비스 구매 준비 완료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10월 12일 목요일

1012-4.jpg
HPE가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서 클라우드28+를 선보인다.

클라우드28+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의 고객의 요청에 따라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의 가용성을 높이고자 하는 ◇서비스 공급업체 ◇솔루션 공급업체 ◇독립 소프트웨어 판매자(ISV) ◇ 시스템 통합사업자 ◇배급업체 ◇공공기관으로 구성된 열린 커뮤니티다.

새롭게 선보이는 원스톱 클라우드 서비스 구매 방식으로 인해 고객들은 협력사 및 그와 잘 맞는 클라우드 환경을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필요한 하이브리드 IT 요건 또한 효율적으로 처리하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향후 기업들은 필요로 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파악 및 구현, 그리고 지역 규제 또한 준수해 나갈 것이다. 현재 클라우드28+ 홈페이지는 총 3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를 지원한다.

클라우드 28+가 올해 전세계로 확장 서비스된 이래, 아시아-태평양과 일본 지역 내의 40개 HPE 협력사들은 클라우드 28+ 커뮤니티에 가입했다. 클라우드 28+는 고객사에게 존재감 및 매출 향상 기회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사업 파트너 서칭, 마케팅 비용 감소 등의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HPE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서비스 제공업체 디렉터인 프라딥 케마니(Pradeep Khemani)는 “클라우드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서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기 위한 필수 요소로 해당 지역에서 안정적으로 자리잡은 Cloud28+를 통해 역내 단체들은 믿을 수 있는 HPE 협력사로부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기회를 누릴 수 있으며, 협력사들 또한 고유의 부가 가치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