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넷앱, ‘인사이트 2017’에서 강화된 데이터 패브릭 전략 발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서 데이터 보호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10월 12일 목요일

1012-2.jpg
넷앱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한 연례 최대 행사 ‘인사이트 2017(Insight 2017)’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보호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데이터 패브릭(Data Fabric)’ 전략을 발표, 이를 위한 솔루션 4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넷앱이 선보인 소프트웨어는 ◇‘넷앱 솔리드파이어 엘레먼트 OS’, ◇’스토리지그리드 웹스케일’, ◇‘온탭’, ◇’온코맨드 인사이트’다. 이들 솔루션은 일관되고 통합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데이터 보호, 성능 가속화, 관리 비용 절감 등의 혜택을 가져오며 차세대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를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넷앱의 제품 및 솔루션, 서비스 마케팅 부문 부사장인 브렛 로스코(Brett Roscoe)는 “고객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클라우드 기능을 채택함에 따라 전통적인 IT와 여러 클라우드 솔루션에서 데이터를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중심 워크로드가 급격히 증가함으로써 자사의 ‘데이터 패브릭’이 새로운 고객 접점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향상된 효율성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혁신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넷앱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