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0 (금)
도아드림의 구스브랜드 ‘헤베나구스’, ‘이번생은 처음이라’서 침구협찬
상태바
도아드림의 구스브랜드 ‘헤베나구스’, ‘이번생은 처음이라’서 침구협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10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구스침구브랜드 ‘헤베나구스’가 tvn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침구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베나 구스는 22년 전통의 구스침구 전문기업 도아드림이 신규 론칭한 브랜드로 품질확인 서비스를 도입해 최고급 거위털을 엄선해 만들어지며 맞춤 제작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세탁서비스, 추가충전 서비스 등의 전문관리를 하는 고품격 구스침구브랜드다.

우모 충전재 시험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 우수기업, 우수 품질에 대한 인증마크인 ‘골드다운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추천서를 받은 알러지 방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극세사 고밀도 직조로 공기와 수분은 통과하고 집먼지 진드기, 알러지 유발 성분을 방지할 수 있다.

헤베나 구스의 제품은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킨텍스 이마트타운 등에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 홈 스타일링쇼핑몰 ‘에이미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헤베나 구스는 금번 ‘이번생은 처음이라’ 협찬을 시작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집안의 침실 모습이 자주 비춰질 수 있는 만큼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해당 제품의 문의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로맨스다. 지난 10월 9일 방영된 1화에서는 드라마 보조 작가로 일하는 지호와 까탈스러운 성격의 세호가 하우스메이트가 되는 과정을 그렸다.

한편, 드라마 이번생을 처음이라는 지난 10월 9일 인기리에 첫화 방영을 마쳤으며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이민기, 정소민, 이솜, 등 인기 배우들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