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5:10 (수)
플랜비코퍼레이션, 하루 2잔 생활습관으로 가능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빼자까페’ 출시
상태바
플랜비코퍼레이션, 하루 2잔 생활습관으로 가능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빼자까페’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jpg

플랜비코퍼레이션은 최근 세계 5위에 해당하는 우리나라의 커피 소비량을 기반으로 가격대가 적당하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일석이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빼자까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1인당 연간 500잔의 커피를 마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더치 액상을 즐기며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빼자까페’는 특히 식약처품목제조신고와 건강기능협의회의 심의까지 통과한 제품으로써 화학적합성첨가물 없이도 최대 1년간 실온보존이 가능한 특허기술을 통해 맛과 다이어트 효과, 편리성과 건강 모두를 갖춘 제품이다.

'빼자까페'는 일상생활 속에서도 누구나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또한 고가의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커피 본연의 맛을 표현했는데, 이는 액상을 건조 과정없이 그대로 담아 본연의 진한 풍미를 지켜냈기 때문이다.

또한 ‘빼자카페’는 낱개포장돼 보관도 편리하다. 맛과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섭취 방법도 쉽고 간단하다. 일회용 스틱에 가루파우더가 아닌 액상이 그대로 담겨있어서 온도에 상관없이 희석이 용이하다. 2배 진한 액상으로 물이나 우유에 섞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빼자까페’는 인도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융(넬) 핸드드립으로 추출한 100% 콜롬비아산 아리비카 원두추출액과 L-카르니틴, 벨기에산 치커리뿌리추출분말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한편, 플랜비코퍼레이션 김재형 대표는 “커피를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고 가격대가 적당하다면 고객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다이어트와 커피를 접목해 시장에 도전해 봤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저희 플랜비는 '다각적인 플랜 제시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시장 변화에 대처해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끌어내겠다'라는 다짐으로 지어진 회사명인데 이와 같은 서비스를 언제나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