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다날, 미국 MWC에서 차세대 모바일 인증 솔루션 공개

독일 G&D의 영상식별 솔루션과 결합, 비대면 인증 솔루션 선보여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9월 12일 화요일

0912-2.jpg
다날 미국법인은 독일의 모바일 보안기업인 G&D(Giesecke & Devrient)와 함께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Mobile Identity Summit(9월 11일)과 MWCA(9월 12일~14일)에 참석해 차세대 모바일 인증 솔루션을 공개한다.

다날과 G&D의 기술제휴를 통한 이번 솔루션은 화상회의 및 모바일 데이터 캡쳐를 통해 개인 데이터 속성과 이통사 가입자정보 파일을 비교하고 모바일 기기와 ID문서 등의 데이터를 검증해 강력한 모바일 인증을 수행하는 기술이다.

최근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는 바이오 정보 및 법의학적 유효성 검증 포인트와 캡쳐된 데이터를 비교 평가한 후 GSMA(세계이통사협회)의 솔루션인 모바일 커넥트와 연동해 데이터소스로 보완하게 되며, 사람이 직접 검증하는 방식 이상의 강력한 프로세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하는 다날의 모바일 인증 솔루션은 G&D의 영상식별 솔루션과 결합해 미국의 금융 및 서비스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대면인증 방식을 비대면으로 대체함으로써 인력과 시간, 비용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기업의 KYC 경험을 향상시키고 신규 AML과 CFT(테러자금) 방지 지침을 준수하는 한편 미국의 데이터 보호규정인 GDPR과 개정지불서비스 지침인 PSD2, 그리고 고객식별프로그램인 CIP를 포함한 보안 및 다양한 개인정보 보호 요구사항을 준수하도록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다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