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0 (토)
바쁜 현대인을 위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액상 “빼자까페” 출시
상태바
바쁜 현대인을 위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액상 “빼자까페”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7.jpg

최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빼자까페’가 1인당 연간 약 500잔의 커피를 사용하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더치액상을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액상제품으로써 출시되었다고 플랜비코퍼레이션에서 밝혔다.

‘빼자까페’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식약처품목제조신고 및 건강기능협회의 심의를 통과한 제품으로 액상을 건조과정없이 그대로 담아 본연의 진한 풍미를 지켜내며, 고가의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의 까다로운 입맛까지 사로잡은 제품이다.

한편, ‘빼자까페’의 속성으로는 인도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효율적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융(넬) 핸드드립으로 추출한 100% 콜롬비아산 아리비카 원두추출액과 L-카르니틴, 벨기에산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부원료로 함유되었다.

아울러 빼자카페로 비만과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하루 2잔의 생활습관 교정으로 스트레스와 요요없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고품격 몸매를 선사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긴 것이다.

한편, 제품은 기호에 맞게 물이나 우유 등에 희석하여 섭취하는 액상제품인데 이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섭취 방법이 쉽고 간단하게 된 것이다. 일회용 스틱에 가루파우더가 아닌 액상이 그대로 담겨있어서 온도에 상관없이 희석이 용이하다. 2배 진한 액상으로 물이나 우유에 섞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낱개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화학적 합성첨가물 없이도 실온에서 최대 1년간 실온보존이 가능한 특허기술을 갖추어 보관도 편리하다.

플랜비코퍼레이션 김재형 대표는 “예전부터 다이어트 커피는 지속적으로 있었지만 대부분은 인공적으로 커피향을 첨가한 제품이었다 그런 제품들이 대부분 실패하고 다이어트 커피 시장 자체가 많이 줄게 되었다”라며 “우리나라의 커피 소비량은 세계 5위에 해당할 정도로 많다. 가격대가 적당하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면 고객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와 커피를 접목하여 시장에 도전해보았고 점차 빼자카페의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덧붙여 “빼자까페만의 차별점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섭취방법을 쉽게 진행했고, 인공적인 커피향이나 착향료 등의 화학적 합성첨가물 없이 추출한 리얼액상이 그대로 담겨있다는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