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커플마사지 최대 75% 할인 어플 ‘차이나타이’,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09월 04일 월요일
5.jpg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받은 마사지 할인앱 ‘차이나타이’가 가을맞이 두 번째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이벤트는 지난 8월과 마찬가지로 9월 1일부터 말일까지 차이나타이 앱으로 전화예약을 하는 모든 회원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연인들의 데이트를 통한 힐링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차이나타이는 당첨자에게 주어지는 선물도 젊은 연인들에게 맞춰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목걸이 2명, 올리브영 상품권(3만원) 10명 및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300개를 선물로 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매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코렛을 SNS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제공한다.

최근 강남, 신촌, 홍대, 일산, 평촌 등 수도권 중심으로 젊은 층의 커플마사지 이용률은 증가하고 있다. 차이나타이는 그동안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지방 대도시로도 서비스를 확장 중이다. 특히 인천마사지, 대전마사지, 천안마사지, 대구마사지, 부산마사지 등 전국적으로 더욱 많은 마사지샵과의 제휴를 통해 힐링을 찾는 많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