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05 (목)
파수닷컴 스패로우, 아시아 시장에서 본격적 공급계약이 이어져
상태바
파수닷컴 스패로우, 아시아 시장에서 본격적 공급계약이 이어져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8.10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영업망 강화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 높여갈 것

0810-4.jpg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소스코드 분석도구인 스패로우(SPARROW)가 국내 시장을 넘어 아시아 시장에서 본격적인 공급계약이 이어지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지난달 일본의 베리서브(Veriserv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일본 소프트웨어 테스트시장 공략에 나섰다. 양사간의 제휴를 통해 베리서브는 파수닷컴의 스패로우를 일본에서 판매하는 단순한 리셀러 역할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 기존의 미국 솔루션을 대신하여 스패로우를 사용하기로 했다.

베리서브는 파수닷컴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후 한 달여 만에 일본 팔레트 렌탈, 메타워터, 아이치 정보시스템 등에 스패로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중에는 외산 솔루션을 윈백한 사례까지 포함돼 있어 일본시장에서 본격적인 시장확대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파수닷컴은 중국에서도 소프트웨어 품질 컨설팅업체인 티스프테크(Tisp Tech)와 스패로우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최근 서안마이크로 전자기술연구소에 스패로우를 납품하는 등 시장진입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파수닷컴 장일수 상무는 “일본에서 스패로우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낮은 오탐율과 체계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는 물론, 소프트웨어 품질과 보안을 함께 커버할 수 있는 정적 분석 진단도구이기 때문”이라며 “한국과 비교해 10배 이상의 품질 테스트 시장 규모를 형성하고 있는 일본에서 스패로우의 경쟁력을 인정 받은 것은 의미가 크며 앞으로 해외 영업망을 강화해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