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레드햇, 퍼마비트의 데이터 중복제거 기술 및 자산 인수

효율적인 스토리지 기능 제공,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효과적으로 지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8월 09일 수요일

0809-6.jpg
레드햇이 퍼마비트 테크놀로지(Permabit Technology Corporation)의 자산과 기술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퍼마비트의 데이터 중복제거 및 압축 역량을 결합해, 레드햇은 더욱 효율적인 스토리지 기능을 제공하고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퍼마비트의 기술을 통해 레드햇은 강력한 데이터 중복제거 및 압축 기능들을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에 적용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레드햇 오픈스택 플랫폼,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 및 레드햇 스토리지를 포함하는 레드햇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스토리지 관련 기술 역량 전반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레드햇은 완전한 오픈소스 솔루션 및 업스트림 퍼스트(upstream-first)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주력해 퍼마비트의 기술을 오픈소스화 할 예정이다.

레드햇 플랫폼 비즈니스 유닛 부사장 짐 토튼(Jim Totton)은 “기업은 클라우드 인프라, 리눅스 컨테이너 및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를 포함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구현 기술을 위해 기존의 상용화된 기술 또는 간과된 기술들을 재검토 할 필요가 있다. 특히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서는 스토리지에 대한 재검토가 필수적이다. 레드햇은 퍼마비트의 데이터 중복제거 및 압축 툴이 추가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스토리지 효율성 극대화하고자 하는 기업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