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여름철 피부노화 막는 방법, WB스킨 ‘아이스지지선스틱’ 신개념 비타민선스틱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07월 28일 금요일
7.jpg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직전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가운데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얼굴피부가 민감해지면서 피부노화와 트러블 발생 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열과 수분이 땀으로 배출되면서 생기는 건조한 피부를 방지하기 위해선 자극없는 순한선크림이 필요하다.

WB SKIN의 여우화장대 브랜드 ‘아이스지지선스틱’은 최근 SNS상에서 알려진 썬스틱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여우화장대 아이스지지선스틱의 자외선차단지수는 SPF50+/PA++++으로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효과에 도움되는 3중 기능성 인증을 식약청에서 허가 받았다.

‘아이스지지선스틱’은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은 오렌지의 10배, 레몬의 5.8배나 높은 비타민C 성분으로 피부보호 및 재생능력에 도움을 주고, 백탁현상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산뜻하게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어 바디선크림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여 SNS 포털상에서 썬스틱추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체이스트넛 Complex 특허성분으로 보습과 피부진정 등에 도움되며 기초를 바르지 않아도 되는 신개념 올인원 선스틱으로 중독성있는 청포도향으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좋아할 자외선차단제이다. 특히, 아이스지지선스틱은 기존 워터프루프선크림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보완하고 스웻&워터프루프의 기능을 높혀 바캉스, 물놀이에도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남자선크림으로도 소개받는 아이템이다.

더블유비스킨(김왕배 대표)은 “땀과 유분기로 인해서 제품을 사용했을 때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는 끈적임 없는 선크림과 유분기 없는 선크림을 SNS와 포털에서 많이 찾고있다”며 “아이스지지선스틱은 유분기가 적고 땀과 물에 강한 스웻&워터프루프 기능과 폼클렌징 한 번으로 클렌징 또한 쉽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될 만큼 휴대성 또한 좋아 자외선차단제 아이템으로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WB스킨(김왕배 대표)의 ‘트리트룸’ 런칭과 동시에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의 상전환 특허기술로 SNS상에서 알려지고 있으며 더블유비스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