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16 (금)
인계동마사지에서 커플데이트 즐기고 50% 할인도 받고
상태바
인계동마사지에서 커플데이트 즐기고 50% 할인도 받고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20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606_0.png

수원 커플마사지업체 '내몸관리하기좋은날'이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최근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나선 것이다.

업체는 24시간 동안 이용 가격의 5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 방문 시 1명의 가격으로 2명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업체는 대표적으로 전통태국마사지부터 로멘틱커플마사지, 천연허브볼마사지, 핫스톤마사지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문 경력을 갖춘 관리사들이 상주해 있어 효과적인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인근에 관광호텔이 자리하고 있어 외국인들이 관광 코스로도 자주 들리는 곳이다. 특히 전신마사지 전 집중 관리를 필요로 하는 신체 부위와 압의 강도 등을 사전 체크하여 고객 맞춤형 마사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커플룸, 단체룸, 개인룸, 남녀 락커 및 샤워실, 발 관리실 등이 준비되어 있는 것도 특징. 심신을 달래주는 아로마향기와 자연적인 우드풍 인테리어도 갖추어져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수원마사지업체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도 특징이다. 수건 및 기타 용품들은 매일 세척하여 깔끔한 상태로 구비해두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고 언제든지 방문해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균형을 잡아주고 혈액순환 개선, 통증 완화 등의 효과를 가져다주는 마사지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