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중 기술혁신 중소기업 항저우 박람회’ 개최

9월 8일~10일, 저장성 항저우시 절강 세계무역센터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7월 12일 수요일

홍콩 소재 BP홀딩스그룹(대표 우샤오젠)과 BP홀딩스코리아(대표 이창구)가 중국 항저우시 절강 세계무역센터에서 9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한중 기술혁신 중소기업 항저우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공식 발표했다.

중국 저장성 선전부, 항저우시, 후저우시 안지현에서 후원하는 한중 기술혁신 중소기업 박람회는 초소형NEV전기차, 친환경 에너지, 친환경 하이브리드 오토바이, 아트 모션 프레임, VR/ AR 등 첨단 기술을 보유한 한국의 벤처기업, 화장품 전문 기업,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등 한국의 우수 중소기업 400여 개를 초청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참가기업에게 중국 소비 트랜드를 이끄는 왕홍을 활용한 코마케팅(Co-marketing)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기업과 왕홍의 1대1 매칭을 통해 박람회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과 블로그 마케팅으로 왕홍이 직접 제품 판촉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한중 경제문화의 교류와 공동 발전을 위해 ‘한중 문화경제상생 포럼’, ‘한중 창업경진대회’, ‘한중 문화경제 교류의 밤’ 등의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구 BP홀딩스코리아 대표는 “항저우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중국 진출을 도모하고 있는 한국 중소기업, 벤처기업, 스타트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한중 창업경진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스타트업은 중국 현지의 창업보육센터에서 2년 동안 법인설립, 사무실, 숙식, 통역, 마케팅, 생활비 지원 등의 파격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