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40 (토)
이스라엘 스타트업 기업 아르미스, IoT사각지대 없앤다.
상태바
이스라엘 스타트업 기업 아르미스, IoT사각지대 없앤다.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6.23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사진 출처 : geralt / Pixabay

이스라엘 신생 사이버 보안업체 아르미스는 지난 6일 사업 시작했으며, 현재 테나야 캐피탈과 세퀘이아 이스라엘로 부터 이미 1700 만 달러 투자금을 모았다.

공동 창립자인 CTO 나디르 이크라엘과 CEO 예브제니 디브로브는 이전에 8200부대 이스라엘 군대 사이버 인텔리전스 서비스에서 근무했다. 이 조직은 미국 국가 안전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8200부대 전 지휘관이었던 나다브 카프리르는 아미스에는 투자하지 않았지만 사이버 보안 강화를 위해 신생 기업에 투자하는 팀8을 진두 지휘했다

이크라엘은 “아르미스는 IoT 사각 지대를 없앨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아르미스는 기술 생태계에서 중요한 장치가 무엇인지를 식별한다. 그후 모든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카달로그화된 장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르미스는 가장 큰 가치는 장치 작동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이며, 자사의 ‘비밀 병기’는 업체의 기반 시설과 연동해 트래픽의 가시성을 확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크라엘은 “우리는 네트워크 상에 일어 나는 사안을 감지하고 실제 환경에서 일어나는 일을 관찰하여 기기의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