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기초케어 없이 바로 바르는 신개념 비타민 선스틱, 여우화장대 아이스지지선스틱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06월 01일 목요일
8.png

피부 건강을 위한 사계절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만 잘하면 그만일까? 자외선 차단에서 더 나아가 보습, 미백, 주름개선 등에 도움되는 플러스 알파 기능이 더해지면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거기다 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열과 수분이 땀으로 배출되면서 생기는 건조함에는 순하면서도 촉촉한 선케어가 필수다. 이에 여우화장대 아이스지지선스틱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보습과 피부진정 등에  체이스트넛 Complex 특허성분으로 인해 기초제품을 안발라도 되도록 개발됐다.

기초제품 기존 선크림과 비교했을 때, 특유의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표현되며 비타민이 오렌지의 10배, 레몬의 5.8배라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보호 및 재생능력과 미백에 도움을 준다. 여성뿐 아니라 남자 그리고 아이들까지도 폭 넓게 사용가능하다.

또 한 번의 클렌징으로 말끔히 클렌징이 가능해 간편하며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와 물과 땀에도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간편하게 휴대가능하다.

얼마나 자주 덧바르는지도 중요한데 기존 자외선차단제 바르는 방법으로 손을 깨끗이 씻고 발라야 했다면 아이스지지선스틱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휴대하며 수시로 덧바르기 용이하다.

여우화장대 브랜드는 5월 11일 스노우필터쿠션을 시작으로 출시 2주만에 자사몰에서만 3만개 판매에 이어 학생쿠션, 직장인쿠션, 커버력 밀착력 좋은 쿠션 등으로 불리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