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순천향대, 한국정보기술단과 정보보호 산학협력 체결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5월 18일 목요일

▲ 18일 오후, 서교일 순천향대 총장(왼쪽)과 이우용 ㈜한국정보기술단 대표이사(오른쪽)간에 정보보호산업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 18일 오후, 서교일 순천향대 총장(왼쪽)과 이우용 ㈜한국정보기술단 대표이사(오른쪽)간에 정보보호산업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순천향대(총장 서교일)는 18일 오후2시, 교내 대학본관에서 한국정보기술단(대표 이우용)과의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정보보호 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지원 ▲정보보호 제품제공 등을 포함한 상호협력 ▲정보보호 분야 인력양성 협력 ▲학생의 견학, 현장실습, 취업, 공동워크숍 개최 등이 주요사업으로 추진된다. 협약식에서 서교일 총장은 “우리나라 정보보호 산업분야에 있어서 이우용 대표이사님을 중심으로 이 분야 발전을 주도해 오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협약을 계기로 대학차원에서도 상호협력과 공동연구를 모색하는 등 실질적인 협력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우용 한국정보기술단 대표는 “정보보호 산업분야에 대해 중요성을 느끼면서도 뿌리가 덜 내렸다고 생각된다, 그런면에서 대학의 관련학과 교수님의 열정에 놀랍고 협력적 관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라며 “전문가 집단이지만 기술력이 중요한 만큼 구성원들이 꾸준히 공부하고 노력해야 한다고 보고 대학과의 연계를 통해 공동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