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인피니플럭스, 쿠도커뮤니케이션-유니포인트와 총판 계약 체결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4월 21일 금요일

▲ 쿠도커뮤니케이션 박기훈 대표(왼쪽),인피니플럭스 김성진 대표(오른쪽)
▲ 쿠도커뮤니케이션 박기훈 대표(왼쪽),인피니플럭스 김성진 대표(오른쪽)
인피니플럭스(대표 김성진)는 지난 4월 11일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박기훈), 4월 20일 유니포인트(대표 권은영)와 각각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대대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피니플럭스는 고속으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수집 저장 분석하는 DB엔진 기반의 빅데이터분석플랫폼이다. 인피니플럭스 시계열데이터베이스는 초고속의 데이터 입력과 분석에 뛰어난 성능을 보이며 표준 SQL을 사용해 손쉬운 개발이 가능하다. 최근 들어 IoT 및 빅데이터 사업분야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시계열데이터는 초당 수 만 건에서 수백 만 건으로 생성되며, 스마트팩토리 분야 등에서 예지보전관리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고객의 니즈 역시 증가하고 있다.

▲ 유니포인트 안국필 사장(왼쪽), 인피니플럭스 김성진 대표(오른쪽)
▲ 유니포인트 안국필 사장(왼쪽), 인피니플럭스 김성진 대표(오른쪽)
다년간 보유한 솔루션 판매 경험을 토대로 쿠도커뮤니케이션과 유니포인트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IoT 기기들을 위한 전용 제품으로 대용량 데이터 처리에 탁월한 시계열데이터베이스인 인피니플럭스를 파트너들을 통해 선보이게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