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강력한 보안 서비스 제공하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발표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Security Alert’ 및 ‘WAF Express’ 기능 추가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4월 21일 금요일

0421-5.jpg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지사장 박대성)는 오늘, 사이버 공격 및 컨텐츠 도난, 비인가(unauthorized) 액세스 차단 기능을 강화해 CDN 인프라 전반에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Cloud Security Servic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는 사이버 공격 및 컨텐츠 도난, 비인가(unauthorized) 접근를 차단하여 웹사이트 및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를 보호하는 ‘Security Alert’과 ‘WAF Express’ 기능이 강화됐다.

라임라이트 Security Alert은 웹사이트 및 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다 확장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디도스 공격 감지 및 경보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이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악의적인 공격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라임라이트 WAF Express는 클라우드 기반 웹 보안 서비스 '라임라이트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을 기반으로 Security Alert의 기본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비용 때문에 보안 대책을 수립하지 못한 기업들을 위해 구축이 용이하고 효과적이며 경제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스티브 밀러-존스(Steve Miller-Jones) 제품 관리 담당 수석 이사는 “온라인 공격과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것은 오늘날 가장 시급한 보안 과제이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보안 기능을 제대로 갖추지 않고 있다”라며 “Security Alert과 WAF Express는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경제적이면서 확장 가능한 보안 대책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임라이트는 고객들이 새로운 경보 및 탐지 기능의 이점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계약 기간 동안 무료로 ‘Security Alert’ 기능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