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안랩, 'AWS 서밋 서울 2017'에서 클라우드 보안 전략 제시

’클라우드 보안 위협 및 대응 방안’ 주제 발표,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 시연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4월 21일 금요일

안랩(대표 권치중)이 20일 코엑스 컨벤션센터(강남구 삼성동)에서 열린 ‘아마존 웹 서비스 서밋 서울 2017(이하 AWS 서밋 서울 2017)’에 참가해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소개했다. 

안랩은 세션 발표에서 ‘클라우드 보안 위협 및 대응 방안’을 주제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최신 보안위협 동향을 소개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또, 다양한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모니터링 대시보드, 발생 이벤트 관리, 침입대응 보고서 등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시연했다.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는 AWS 이용 고객이 직접 수행해야 하는 네트워크 및 웹 서비스 등에 대한 보안을 안랩의 침해대응(CERT) 전문인력이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분석, 대응)하는 서비스다.

안랩 서비스사업기획팀 김준호 과장은 “클라우드를 도입했거나 도입예정 기업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가 보안”이라며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는 국내 최다 고객사 관제와 해외 데이터 센터 관제 경험 등을 기반으로 검증된 안정성과 보안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