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앤시스 코리아, 한양대학교에 다중 물리 캠퍼스 솔루션 제품 기증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4월 21일 금요일

▲ 앤시스 소프트웨어 기증식, 사진 왼쪽부터 앤시스 조용원 대표, 한양대학교 이영무 총장
▲ 앤시스 소프트웨어 기증식, 사진 왼쪽부터 앤시스 조용원 대표, 한양대학교 이영무 총장
앤시스 코리아(대표 조용원)는 한양대학교에 다중 물리 캠퍼스 솔루션 제품을 기증한다고 21일 밝혔다.

20일 한양대학교에서 진행된 기증식에는 앤시스 코리아 조용원 대표, 한양대학교 이영무 총장 등이 참석했다.

앤시스가 한양대학교에 기증한 소프트웨어는 공학 분야에서 복잡한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고 가설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며 전기, 화학, 신소재공학 등 다양한 관련 학과에서 학습 및 연구 목적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양대학교 이영무 총장은 “우리 대학은 혁신적 공학 교육 모델 구축과 창조적 실용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라며 “앤시스의 소프트웨어 기증은 한양대학교의 세계 50대 공과대학 진입이라는 목표를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앤시스 코리아 조용원 대표는 “미래 IT 제품을 만드는 새로운 기술은 결국 사람에게서 나오고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앤시스의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가 학생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하는 좋은 도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앤시스 코리아는 해당 솔루션을 통해 포스텍, 카이스트에 이어 한양대에 소프트웨어 기증을 완료했으며 추후 소프트웨어 지원 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