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6:00 (화)
오라클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위트 국내 영업 본격화 추진
상태바
오라클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위트 국내 영업 본격화 추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21 1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은 오라클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위트(OCUCS)에 대한 국내 영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오라클 통합 커뮤니케이션 스위트는 대용량 이메일, 일정 관리, 연락처 관리, 인스턴트 메시징 등의 모듈로 구성된다.

소셜과 모바일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의 대량 메시징과 커뮤니케이션의 편리성 및 보안성에 대한 요구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오라클은 많은 수의 해외 기업들이 이미 도입해 운영 중인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메시징 서버 솔루션을 국내외에 공급해오고 있으며, 2017년부터 본격적 국내 영업을 시작했다.

한국오라클은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메시징 서버가 대규모 기업의 직원들이 수시로 주고받는 메일의 속도와 안정성 및 보안을 보장하기 때문에 메일 관리가 더 이상 국내 기업들의 골칫덩이가 아닌 기업문화를 안전한 소통으로 이끌 수 있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오라클 함흥용 상무는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메시징 서버는 기업의 높은 확장성, 안정성, 가용성을 겸비한 메세징(이메일, 캘린더) 플랫폼으로 최소 비용으로 안정된 기업내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실시간 인덱싱과 메일 내용 및 첨부 검색 기능을 기본으로 하며 MAP4, POP3, SMTP, LMTP, SMS, LEMONADE 등을 포함하는 업계 표준이 내장돼 있고 대용량 메일박스를 간편히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메시징 서버 솔루션은 국내 기술 파트너인 새움소프트를 통해 판매 및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