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CA 테크놀로지스, 2017년 CRN 100대 보안 리스트에 올라

CA 보안 솔루션, 기업 데이터 보호- 컴플라이언스 대응- 운영 효율 개선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3월 20일 월요일

0320-6.jpg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더 채널 컴퍼니 산하 글로벌 IT 전문 매체 CRN이 선정한 2017년 100대 보안 리스트에 CA 테크놀로지스가 이름을 올렸다고 20일 밝혔다.

CRN 100대 보안 리스트는 ◇엔드포인트 보안 ◇계정 관리 및 데이터 보호 ◇네트워크 보안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와 보안 분석 ◇웹, 이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5개 분야에서 최고의 보안 기업을 선정했다.

100대 보안 리스트에 오른 기업에 대해 CRN은 제품 개발의 창의성과 혁신은 물론 다채로운 채널을 적극 활용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CRN 100대 보안 리스트는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IT 보안 시장에 대한 유용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잠재적 채널 파트너가 보안 제품의 개선과 확장에 도움이 될 벤더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00대 보안 리스트에 선정된 CA 테크놀로지스의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인증 및 행동 분석 보안 솔루션은 파트너와 기업이 조직을 선제적으로 보호하고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하며 온프레미스,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더 채널 컴퍼니 로버트 팔레트라(Robert Faletra) CEO는 “사이버 공격 및 범죄에 대한 우려가 급증하고 있다. 데이터 보호는 최우선 과제로 떠올랐고 보안 솔루션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높다”라며 “CRN 100대 보안 리스트는 보안 산업의 전문 기술 기업을 조명하고 솔루션 제공 업체가 최적의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CA 테크놀로지스 모데카이 로젠(Mordecai Rosen) 보안 사업부 수석부사장은 “CA의 IAM, 인증 및 행동 분석 솔루션은 폭넓은 포트폴리오와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한다. 2017년 CRN 100대 보안 리스트에 올라 자랑스럽다. 기업의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고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 공급을 위해 파트너와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