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고객 위한 업무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출시

실시간 채팅, 메일형 메시지의 2가지 타입 커뮤니케이션, 조직도, 공지기능 등 제공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3월 20일 월요일

0320-1.jpg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오피스키퍼 고객을 위한 사내 업무용 메신저인 오피스메신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라인 등 상용 메신저를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기업을 타겟으로 한 오피스메신저는 강력한 보안성과 편의성 제공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어 개발됐으며 PC와 모바일 등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업무가 가능하다.

오피스키퍼와의 연계를 통해 회사 내 모든 파일 공유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오피스메신저는 기존 메신저와 유사한 UX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됐으며, 실시간 채팅과 메일형 메시지 2가지 타입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또한 대용량 파일 전송과 압축 없이 폴더를 그대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파일 전송이 많은 업무용 메신저로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기업 조직도 등록, 공지사항 기능, 노트 기능 등을 통해 업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현재 지란지교소프트의 통합 PC 보안 솔루션인 오피스키퍼 고객에게 무료 제공하고 있는 오피스메신저는 올 하반기 중 일반 유저들에게도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모바일 파일 뷰어 기능과 함께 다국어 버전도 지원할 예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관계자는 “기밀정보 유출 등 보안사고 위험이 높음에도 상용 메신저를 업무용 메신저로 사용하는 기업들이 많다”라며 “카카오톡, 라인 등으로 업무를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기밀정보 유출을 막고 직원들의 사생활 보호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오피스메신저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업무환경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