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크로니스코리아, ‘2017 파트너 초청행사’ 성황리 개최

2017년 사업 전략과 주요 백업복구 제품 로드맵 발표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3월 17일 금요일

0317-5.jpg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2017 파트너 초청행사'를 개최하고 2016년 비즈니스 성과와 2017년 전략을 공유하고 기업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를 비롯한 주요 제품 로드맵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의 ‘2017 파트너 초청행사’는 3월 17일(금) 오전 10시부터 여의도 렉싱턴 호텔 그랜드스테이션에서 총판 및 파트너 관계자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아크로니스코리아의 지난 해 비즈니스 성과와 올해 한국 시장에 대한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기업용 시스템 백업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를 공개 시연했으며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방안도 함께 제시했다. 특히 아크로니스는 최근 다양한 IT 운영환경의 확산과 함께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에 대한 안전한 관리와 활용을 고민하는 모든 규모의 기업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국내 기업 및 기관들의 시스템 관리 현 주소를 논의하고 모든 업무용 OS를 아우르는 통합 시스템 및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운영할 수 있는 아크로니스만의 기술과 전략을 소개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지난 2010년에 지사 설립 후 매출이 약 230% 성장했다. 이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면서 연평균 누적 성장률 19%를 달성한 것이다. 특히 총판 및 유통사, 하드웨어 협력사. SI 파트너사 등 다양한 거래를 함께 하고 있는 협력사가 100여 곳으로 증가하는 등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국내 비즈니스의 지속 성장을 위해 파트너들과 함께 변화하는 국내 IT 시장의 이슈를 해결해 궁극적으로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백업복구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