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코오롱베니트, ‘뉴타닉스 파트너 설명회’ 개최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3월 16일 목요일

0316-5.jpg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가 3월 15일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 뉴타닉스’라는 주제로 파트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오롱베니트와 뉴타닉스코리아의 총판 체결 이후 진행되는 첫 행사로 약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 날 설명회에서는 뉴타닉스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함께 뉴타닉스의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세션으로 진행됐으며 파트너십 등록 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도 함께 소개했다. 또한, 코오롱베니트의 2017년 뉴타닉스 사업 방향과 전략,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정책 발표가 이어졌다.

코오롱베니트에서 뉴타닉스 사업 총괄을 맡고 있는 이진남 이사는 “서버와 스토리지 그리고 가상화 솔루션을 융합해 무한 확장 가능한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는 하이퍼컨버지드 개념은 이제 명백한 시장의 흐름으로 자리매김했다. 변화하는 시장에서 하이퍼컨버지드 시장의 선두주자인 뉴타닉스코리아와 파트너십을 통해 동반 성장을 모색하고 시장 확대 및 영업적 기술적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덧붙여 “고객들의 IT 인프라 활용도 향상 및 운영 효율성을 업그레이드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