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ADT캡스, 2017년 주요 신규 서비스 출시 계획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3월 15일 수요일

0315-8.jpg
ADT캡스가 2017년 주요 신규서비스 출시 계획을 전했다.

▲주거시장 공략을 위한 신규 가정용 서비스 출시 예정
아파트를 비롯한 공동주택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우리나라 주거시장은 보안에 대한 니즈가 다른 나라나 기업 시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나 최근 1인가구 증가와 고령화 가속으로 인해 가정용 보안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ADT캡스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가정용 보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능형 영상분석 시스템 및 IoT 기술을 적용한 주거 시장 타깃의 새로운 보안 서비스를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보안과 생활편의를 동시에 제공하는 형태가 될 것이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일반 가정에서도 큰 부담없이 보안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이에 앞서, 지난해에는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출동경비, IoT, 도어락을 결합한 스마트보안솔루션 ‘IoT캡스’를 출시한 바 있다.

▲고객 편의 기반의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확대
ADT캡스는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업자 고객대상 케어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ADT캡스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들과 제휴해 가격이나 기능적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늘려나가고 있다.

지난 2월, ADT캡스는 ADT세이프카, ADT 인터넷 서비스, ADT 화재안심 서비스 등 사업장 운영의 효율을 높여주는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3종을 출시했다.

▲영상보안시스템 고도화
ADT캡스는 자사의 보안기술연구소를 중심으로 보안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영상보안시스템들을 연내 출시를 목표로 연구 개발 중이다.

원거리에서도 피사체 식별이 용이한 ‘초고화질 CCTV’, 사물을 자동으로 인식하는 ‘지능형 CCTV’, 별도의 저장장치 없이 네트워크를 통해 영상 저장 및 백업 가능한 ‘클라우드 CCTV’ 등 다양한 첨단 ICT 기술을 적용한 영상보안시스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ADT캡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