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이프릴스킨, 숨어있는 V라인을 찾아주는 ‘펌킨 릴렉싱 쿨링 크림’ 출시

김형우 기자 jywoo@dailysecu.com 2017년 01월 26일 목요일
image_7361_0.png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숨어있는 V라인을 찾아주는 ‘펌킨 릴렉싱 쿨링 크림’을 출시했다.

‘펌킨 릴렉싱 쿨링 크림’은 스트레스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보습감을 더해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빠른 흡수 후 느껴지는 촉촉함과 은은한 호박향을 더해 가볍고 산뜻한 발림감을 선사한다. 냉장고에 보관 후 본품에 부착되어 있는 온도 변화 스티커 색상이 하늘색으로 변했을 때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베타카로틴과 식이섬유, 호박 추출물(9,000ppm)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풍부한 비타민 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아르니카꽃 추출물과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강황 추출물도 함유돼 자극없이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얼굴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서있어 피곤한 다리나 팔뚝에 사용이 가능하며 수면팩으로 활용하면 다음날 탄력 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아침에 세안 후 스킨을 바르고 마스크팩 대신 사용하면 촉촉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펌킨 릴렉싱 쿨링크림은 호박수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질감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생기 있는 얼굴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라며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인 릴렉싱 쿨링 스틱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온도를 떨어뜨려 매끈한 얼굴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추천했다.

제품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및 대구점, 롯데 엘큐브 이대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